오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은 컴퓨터를 안전하지 않게 만듭니다.
업그레이드 또는 더 좋은 인터넷 경험을 위해 크롬을 사용해주세요.

* 익스플로러 9이하부터 해당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평점
75 회원/리뷰 Q.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74 환불/교환/취소 Q.박스를 버렸는데(박스가 훼손되었는데) 반품 가능한가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73 주문 및 결제 Q.계좌이체 결제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72 맴버십/쿠폰/적립금 Q. 쿠폰,적립금 중복사용 가능한가요? ㈜미미박스 2020-04-07 0 0점
71 환불/교환/취소 Q.교환/반품 불가 사유는 무엇인가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70 맴버십/쿠폰/적립금 Q.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4-16 0 0점
69 배송 Q.아직 배송 받기 전인데, 취소/변경할 수 있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8 주문 및 결제 Q.반품/취소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7 배송 Q.택배 업체가 궁금합니다.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6 주문 및 결제 Q.입금을 아직 안했는데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 되었습니다. 입금을 해도 되나요?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5 환불/교환/취소 Q.주문한 상품이 오지 않아 취소하고 싶습니다.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4 환불/교환/취소 Q.상품을 교환,반품하고 싶어요.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3 배송 Q.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. 불량제품이 왔어요.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2 회원/리뷰 Q.작성한 리뷰를 수정하고 싶어요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61 주문 및 결제 Q.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. ㈜미미박스 2020-03-11 0 0점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다음 페이지